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부동산/미분양] 부산 에코델타시티 디에르트 그랑루체 미분양 : 지금이 기회인 이유(계약금, 잔금, 입주혜택)

부동산 경제 뉴스

by 건물주채흔 2024. 1. 26. 11:29

본문

728x90
반응형

 

제가 북항에 미분양을 받고 나서 지금이 집을 사기에 적기라는 생각이 많이 듭니다.

씨드가 있었다면 명지에도 하나 하고싶은데 마침 에코델타시티에 미분양 소식이 있어 같이 공유드립니다!

 

부산에코델타시티 디에트르 그랑루체는 현재 선착순 분양을 진행 중입니다. 

여기는 어려운 분양시장에서도 계약 '순항'을 이어가고 있어요

부산에코델타시티 디에트르 그랑루체는 수요자들의 재정적 부담을 낮춰주기 위한 다양한 금융 혜택을 제공하고 있는데요.

내 집 마련을 고민하시고 계시다면 미분양 혜택을 누려보세요..싼게 답입니다..

 

 

계약금 5% 정액제를 도입
먼저, 이 부동산은 계약금 5% 정액제를 도입하여 입주 시까지 추가로 들어가는 비용이 없습니다. 

즉, 5%의 계약금을 대출하거나 자납하여 내 집을 마련할 수 있다는 것이 장점입니다. 

요즘 미분양 아파트들 대부분 계약금 5%입니다.

나머지 5%는 건설사에서 내주는 방식입니다.

 

또한, 한시적으로 1,400만원 상당(타입별 상이)의 고급 옵션을 무상으로 제공하고 있다고 하여 많은 사람들의 관심을 끌고 있는 상황입니다.

 


부산에코델타시티 디에트르 그랑루체는 지하 2층부터 최고 14층까지 27개동이 있는 큰 규모의 단지로, 

전용면적 59~110㎡에 총 1,470세대로 구성되어 있습니다.

또한 세대수가 1,000세대가 넘고 인근이 많은 아파트와 인프라 시설이 갖춰져있습니다.

 

 이 단지는 에코델타시티에서 가장 큰 만큼 커뮤니티 및 상품성이 우수하다고 할 수 있습니다. 

시공은 2023년 시공능력평가에서 14위에 올라간 대방건설이 맡았다고 합니다.

 


입주민을 위한 수영장, 어린이 도서관, 독서실 등 지역 최고 수준의 커뮤니티 시설도 마련되어 있습니다. 

또한, 세대 당 주차대수가 약 1.7대로 넉넉하게 마련되어 있어 관리비 등 주거비를 절감할 수 있는 장점이 있습니다.


부산에코델타시티 디에트르 그랑루체는 주거환경 또한 우수하게 구성되어 있습니다. 

도보 약 5분 거리에는 유치원부터 초·중·고 부지(예정)가 있어 자녀의 통학환경이 안전하다고 기대할 수 있습니다. 

또한, 단지 동쪽으로 흐르는 평강천과 수변공원을 즐길 수 있는 에코라이프 입지도 갖추고 있습니다.

이 부동산은 녹산지구국가산업단지, 화전지구 일반산업단지, 사상공업지역 일반산업단지, 신평장림일반산업단지 등 출퇴근이 용이하며 직주근접 배후수요도 풍부할 것으로 전망되고 있습니다.

 

가장 좋은 입지 환경


또한, 교통 입지 또한 우수하게 구성되어 있어 편리한 이동이 가능합니다. 
부전~마산복선전철 개통이 예정되어 있고, 강서선, 하단녹산선, 부산형 급행철도(BuTX) 등도 근거리에 위치해 있어 교통환경이 개선될 것으로 예상되며, 

가덕도 신공항 개항(추진 중)으로는 더욱 향상될 전망입니다.

 

 

 


분양가는 전용 84㎡ 기준 4억원대(발코니 확장비 제외)로 합리적이어서 내 집 마련이 가능하다고 합니다. 

현재 견본주택을 운영 중이니 관심 있는 분들은 방문해보시는 것도 좋을 것 같습니다.

 

저도 한번 시간내서 방문할 예정입니다!

그럼 모두들 내 집 마련을 위해 오늘도 금요탱입니다!!

 

728x90
반응형
LIST

관련글 더보기